동원과학기술대, 야구부 창단...사령탑은 권두조 전 롯데 수석 코치

[사진] 동원과학기술대 제공
동원과학기술대, 야구부 창단...사령탑은 권두조...
[OSEN=손찬익 기자] 경남 양산시 동원과학기술대학교(총장 손영우)는 야구부를 창단한다.


[OSEN=손찬익 기자] 경남 양산시 동원과학기술대학교(총장 손영우)는 야구부를 창단한다.

동원과학기술대학교는 손영우 총장, 권두조감독, 이동갑 입학홍보처장이 참석한 가운데 야구부 창단 선포식을 가졌다.

손영우 총장은 "내년 개교 30주년을 맞이하는 대학으로서 야구부 창단은 스포츠콘텐츠를 통한 인프라 구축의 적극적인 모델의 대학으로 발전시키고자 하며 대학야구 발전과 우수한 선수들을 육성해 좋은 재목감으로 성장시키고 팀내에서는 지도자와 선수가 서로 소통하며 신뢰할 수 있는 팀을 만들어 달라"고 당부했다.

초대 감독인 권두조 감독은 프로야구의 베테랑 지도자로서 "선수들의 미래가 최우선이라며 그 동안 쌓은 경험과 기술력으로 인성이 바른 선수로 육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체육관내 시설물을 돌아본 권 감독은 프로팀 이상의 시설물을 갖추었다고 감탄을 자아냈다.

체육관은 부산 아시아게임 장소로도 활용했으며 최고의 헬스시설과 부상선수를 위한 재활까지 할 수 있는 대학유일의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이동갑 입학홍보처장은 "선수들이 공부와 운동을 병행하며 미래를 구상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동원과학기술대학교 야구부는 올해 코칭스태프와 선수 구성을 통해 2021년부터 대학야구에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what@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0-05-07 0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