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캠핑+트래킹, 달라진 황금연휴 풍경

[사진]고어텍스 제공
나홀로 캠핑+트래킹, 달라진 황금연휴 풍경
[OSEN=강필주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연휴 풍경을 바꿔 놓고 있다.


[OSEN=강필주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연휴 풍경을 바꿔 놓고 있다.

예전에는 사람이 많이 몰리는 바다나 해외 여행을 떠나는 등 다채로운 선택지가 있었다면, 최근에는 타인과의 접촉을 최소화하는 분위기가 형성되면서 혼자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가 주목을 받고 있다.

다가오는 30일 석가탄신일을 시작으로 5월 1일인 근로자의 날과 주말, 5월 5일 어린이날까지. 직장인이라면 연차 사용으로 최대 6일의 황금연휴 기간 동안 근교 트레킹, 싸이클링 투어 등의 원 마일 액티비티부터 산에서 즐기는 나홀로 백패킹까지 솔로 액티비티에 집중해 보자.

▲ ‘혼자서도 잘해요’ 활동 서포트 해주는 기능성 재킷

스파이더 ‘맨즈 볼트 폴딩 후드 자켓’은 환경에 영향을 끼칠 가능성이 있는 PFCEC(과불화화합물)을 포함하지 않는 발수 처리가 된 고어텍스 인피니엄 소재를 적용했다. 가벼운 비는 물론, 활동 중 발생하는 열기를 빠르게 배출해줘 쾌적한 활동을 지원해준다. 후드와 밑단, 소매 부분에 핏을 조절할 수 있는 디테일이 있어 몸에 알맞은 핏을 연출할 수 있다.

K2 ‘올웨더 인피니움 코트’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일상은 물론 다양한 활동에 어울린다. 고어텍스 인피니엄 소재가 접목돼 외부 찬공기를 완벽하게 막아주고, 내부의 따뜻한 공기층은 오랫동안 유지시켜줘 날씨에 구애 받지 않고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블랙야크 ‘BAC한라GTX자켓’은 방수·방풍·투습의 고어텍스 소재가 적용돼 바깥 날씨에 상관없이 활동에만 집중할 수 있다. 내부 습기는 빠르게 배출하고 바깥의 찬바람은 완벽하게 차단해줘 일교차가 큰 날씨에 착용하면 좋은 제품이다. 탈부착 가능한 후드가 적용돼 필요에 따라 색다른 연출을 할 수 있다.

고어텍스 3레이어가 사용된 아이더의 ‘코이누 고어텍스 자켓’은 방수·방풍·투습 기능이 뛰어나 바깥의 비와 바람은 완벽하게 막아주고 활동 중 열과 습기가 발생했을 때 빠르게 배출해줘 하루 종일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심플한 컬러배색으로 멋스러우며 빅로고로 포인트를 줬다.

방수·방풍·투습의 고어텍스 소재가 적용된 네파 ‘콘트라 WTRP 재킷’은 예상치 못한 비가 내려도 완벽한 방수 기능이 이를 막아주고 내부 습기는 빠르게 배출해줘 일상과 아웃도어 활동을 넘나들며 활용하기 좋다. 트렌드를 반영한 비대칭 블록 배색으로 언제 어디서나 멋스럽게 착용할 수 있다.

[사진]고어텍스 제공

▲ 거침없이 떠나는 발걸음 지원해줄 ‘기능성 풋웨어‘

밀레 ‘아치스텝 타르보2’는 탁월한 방수·투습의 고어텍스 서라운드 소재를 적용해 360도 전방향 투습 기능을 제공해주며, 오래 착용하고 있어도 늘 쾌적한 상태로 활동할 수 있다. 당일 산행이나 가벼운 일상 생활 모두 적합하며, 우수한 기능성이 편안하고 안정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해준다.

코오롱스포츠 ‘SOX C 2’는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부터 여행에 적합한 제품이다. 방수·투습의 고어텍스 소재가 접목돼 어떤 환경에서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고여있는 물 웅덩이나 갑작스레 내리는 비로부터 발을 보호해주는 것은 물론 활동 중 발에서 발생한 열기와 습기를 빠르게 배출해줘 오롯이 활동에만 집중할 수 있다.

고어텍스 인비저블핏 기술이 적용된 네파의 ‘스티오 GTX’ 제품은 뛰어난 방수·투습 기능은 물론 일반 러닝화와 같은 착화감을 제공해 편안하다. 외부의 수분은 막아주고 내부 습기는 빠르게 배출해줘 다양한 활동에 착용하기 좋다.

아이더 ‘퀀텀 인피니티’ 제품은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방수·투습의 고어텍스 인비저블핏 기술이 적용돼 어떤 상황에서도 항상 발을 쾌적하게 해주며, 활동 중 갑작스런 비가 내려도 발이 젖지 않아 활동에만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K2 ‘플라이하이크 렉스’ 제품은 한국인의 발모양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뛰어난 일체감을 준다. 고어텍스 인비저블핏 기술이 적용돼 방수·투습 기능을 제공해줘 도심 워킹 부터 하이킹, 등산 까지 어떤 환경에서도 안정적으로 착용할 수 있다. /letmeout@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0-04-22 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