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자! 화훼농가" 파주시 야구소프트볼협회, 코로나19 극복 '꽃 나눔 행사'

"힘내자! 화훼농가" 파주시 야구소프트볼협회,...
[OSEN=이종서 기자] 파주시 야구소프트볼협회가 특별한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OSEN=이종서 기자] 파주시 야구소프트볼협회가 특별한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파주시야구소프트볼협회는 11일 파주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에서 방문객을 대상으로 ‘꽃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자는 취지로 진행 이번 행사에는 협회 이병국 회장을 비롯해 10명의 임직원, 파주 챌린저스 독립야구단 양승호 감독, 전 KT 위즈 투수 김사율 코치가 동참했다. 최종환 파주 시장도 행사에 방문해 함께 꽃을 나누며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사회적 거리두기’ 일환으로 비대면 접촉 ‘드라이브 스루’ 방식으로 진행됐고, 장미와 튤립 총 5500송이(약 800만원 상당) 꽃을 방문객에게 전달했다.

이병국 회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졸업식, 입학식 등 각종 행사 취소로 지역 화훼농가의 어려움이 큰 만큼 함께 고통을 분담해 위기를 극복하고 싶다”고 밝혔다. / bellstop@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0-04-12 16:55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