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빨리 팬들과 만나고 싶다" 삼성 외국인 원투펀치의 바람(동영상)

[사진] 삼성 라이온즈 제공
"하루빨리 팬들과 만나고 싶다" 삼성 외국인...
[OSEN=대구, 손찬익 기자] 삼성 라이온즈 외국인 원투 펀치 벤 라이블리와 데이비드 뷰캐넌이 팀 합류 소감을 전했다....


[OSEN=대구, 손찬익 기자] 삼성 라이온즈 외국인 원투 펀치 벤 라이블리와 데이비드 뷰캐넌이 팀 합류 소감을 전했다. 라이블리와 뷰캐넌은 지난달 24일 입국 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2주간 자가 격리 기간을 거쳐 8일부터 팀 훈련에 합류했다.

오랜만에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를 찾은 라이블리는 "기분이 좋고 2주간 푹 쉬었는데 경기를 준비할 준비가 되어 있다"며 "지난 2주 동안 자가 격리를 했는데 아주 지루했다. 나오게 돼 기쁘고 다른 동료들도 다들 반갑게 맞이해줘서 아주 좋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뷰캐넌은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를 둘러본 뒤 "예쁜 구장이라고 생각한다. 여러 가지 좋은 운동기구도 많아서 훈련하기에 적합한 것 같다. 앞으로 계속 이곳에서 훈련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뷰캐넌은 또 "정말 행복하고 오랜만에 나와서 기분이 좋고 최대한 여기서 할 수 있는 거는 모두 다 하고 싶다. 오랜만에 아파트에 안 들어가는 게 너무 좋다"고 웃어보였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정규시즌 개막이 미뤄졌다. 이에 라이블리는 "일단 현명하게 이 상황을 대처할 것"이라며 "첫 주는 나중을 위해 천천히 몸을 만들 것이고 이후부터 롱토스부터 훈련 강도를 높일 것"이라고 대답했다.

뷰캐넌은 "2주간 자가 격리 기간 동안 할 수 있는 건 최대한 다 한 것 같다. 운동뿐만 아니라 멘탈을 잡기 위해 명상도 자주 하고 책도 많이 읽었다. 그리고 구단에서 실내용 자전거 등 실내용 운동기구를 지원해줘서 2주 동안 최대한 노력해 컨디션을 유지하는데 열심히 했다"고 전했다.

또한 "2주간의 자가 격리 기간 동안 한 행동이 평상시 생활 루틴이기도 하다. 자가 격리 기간이어서 조금 더 집중하긴 했지만 그게 원래 자기 루틴이고 나의 운동의 영향에 많이 끼치기 때문에 시즌 내내 유지할 것 같다"고 말했다.

라이블리와 뷰캐넌은 팬들과 다시 만나고 싶다고 입을 모았다. 라이블리는 "다시 오게 돼 좋고 팬들과 빨리 보고 싶고 빨리 경기가 시작돼서 팬들을 만나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뷰캐넌은 "점점 개막이 가까워지는 것 같다. 야구 개막이 설레고 기쁜 마음으로 기대하고 있다"면서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진정되어 팬 여러분들도 경기장에 찾아와 많은 응원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what@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0-04-08 18:02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