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RPG, 로스트아크 아트 공모전 최종투표 개시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20.04.08 17: 00

 로스트아크의 이용자들이 직접 참여한 아트 공모전의 최종 투표가 시작된다.
8일 스마일게이트 RPG는 로스트아크의 이용자들이 직접 참여해 만들어나가는 ‘로스트아크 아트 공모전’의 최종 수상작 선정을 위한 투표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로스트아크의 팬들과 함께하는 이번 공모전은 예선에 800여 개의 작품이 출품되었다. 이용자들의 직접적인 투표가 진행되는 본선에는 각 분야별 5개의 최종 후보작이 선정되어 경쟁을 펼친다.
최종 투표는 공식 홈페이지 내에서 오는 26일까지 약 19일간 진행된다. 로스트아크 이용자라면 누구나 방문해 원하는 작품에 한 표를 행사 할 수 있다. 투표 분야는 ‘아바타’ ‘탈 것・펫’ ‘자유분야’로 나뉘어져 있으며 아바타의 경우 각 직업군 별로 한 표씩 투표가 가능하다.

스마일게이트 제공.

’로스트아크 아트 공모전’의 최종 수상작 선정은 투표 페이지를 통한 이용자들의 선택으로 100% 결정된다. ‘아바타’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한 참가자는 각 500만 원의 상금, 특별 칭호, 로스트아크 주변기기 패키지와 기념품이 지급된다. ‘탈 것・펫’ ‘자유 분야’의 경우에는 대상(1명), 최우수상(1명), 우수상(3명)을 선정해 상금 및 다양한 기념품을 제공한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이번 ‘로스트아크 아트 공모전’은 ‘With All RPG Fans’라는 로스트아크의 새로운 방향성에 따라 열린 공모전인 만큼 팬들의 의견이 적극 반영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며 “많은 참여에 감사 드린다. 실제 게임 콘텐츠 적용까지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