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고도, 콘텐츠 크리에이터 3기 모집

NHN고도, 콘텐츠 크리에이터 3기 모집
[OSEN=임재형 기자] NHN고도가 콘텐츠 제작, 브랜드 홍보를 담당하는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


[OSEN=임재형 기자] NHN고도가 콘텐츠 제작, 브랜드 홍보를 담당하는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

6일 NHN은 자회사인 NHN고도가 콘텐츠 크리에이터 3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NHN고도는 온라인쇼핑몰 솔루션 기업이다. 1인 마켓 및 소상공인들에게 최적화된 쇼핑몰 솔루션 ‘샵바이’, 중소형 쇼핑몰을 대상으로 쇼핑몰 제작・운영・분석・기능 커스텀 등 전과정을 지원하는 ‘고도몰5’를 서비스하고 있다.

NHN고도의 콘텐츠 크리에이터는 신규 서비스를 비롯해 쇼핑몰 마케팅, 기업홍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SNS 채널을 활용해 브랜드를 홍보하는 역할을 맡는다. 지난 2019년 모집한 2기의 경우 ‘샵바이’ 론칭파티 등 각종 행사에 직접 참여해 후기를 작성하고 브랜드 소개 영상을 제작했다. 콘텐츠 크리에이터 3기는 여기에 NHN고도의 글로벌 이미지를 영상콘텐츠로 구축, 홍보하는 역할이 강화되었다.

NHN은 오는 20일까지 콘텐츠 크리에이터 3기를 모집한다. 올해는 참여 기회 확대 및 영상 콘텐츠 특화자 선발을 위해 지난해와 달리 ‘대학생 대상’이라는 자격제한을 없애고, 온라인 커머스・마케팅에 관심있는 ‘대한민국 청춘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NHN은 총 40명 내외의 크리에이터를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 시 오는 5월 15일 발대식 이후 약 12주간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활동 중에는 팀・개인활동비가 지급되며 종료 후에는 인증 수료증이 발급된다. 활동우수자에게는 상금 및 글로벌 크리에이터 활동 기회와 채용 가산점, 인턴십 면접 기회도 제공된다.

NHN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 동참 및 참여자들의 안전을 위해 면접 및 발대식은 모두 온라인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NHN고도 측은 “실제 크리에이터 활동우수자 출신이 인턴십을 거쳐 정직원으로 채용되는 등 우수한 크리에이터는 NHN고도와 지속적인 협업 관계를 형성하게 된다”며 “모집 대상을 확대한 만큼 커머스 분야에 관심있는 많은 분들의 지원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0-04-06 1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