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주지자 동생’ CNN 앵커 크리스 쿠오모, 코로나19 확진..자택서 생방송 진행[Oh!llywood]

‘뉴욕 주지자 동생’ CNN 앵커 크리스 쿠오모,...
[OSEN=강서정 기자] 뉴욕 주지사 앤드루 쿠오모의 동생인 CNN 스타 앵커 크리스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고...


[OSEN=강서정 기자] 뉴욕 주지사 앤드루 쿠오모의 동생인 CNN 스타 앵커 크리스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고 자가격리에 들어갔다.

3월 31일(현지시간) 뉴욕 주지사 앤드루 쿠오모는 언론 브리핑에서 동생의 양성 판정 소식을 전했다. 그는 “동생 크리스가 양성 판정을 받았다. 오늘 아침에 알았다”고 밝혔다.

크리스는 자신의 SNS에 “하루가 다르게 어렵고 복잡해지는 시기에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최근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은 사람들에게 노출됐고, 열이 나고 오한을 느끼며 숨이 가빠졌다”고 전했다.

이어 “나는 내 아이들과 아내에게 옮기지 않길 바란다. 그렇게 된다면 코로나19로 아픈 것보다 더 힘들 거다”며 “나는 집 지하실에 격리됐다. 지하실에서 나의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크리스는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지만 자신이 진행하는 CNN ‘쿠오모 프라임 타임’을 생방송으로 진행했다.

크리스는 최근 방송에서 형인 뉴욕 주지자 앤드루 쿠오모와의 인터뷰에서 엄마에게 전화를 하라는 등 형제가 티격태격 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선사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미국에서 확진자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영화 ‘스타워즈’, ‘반지의 제왕’ 등에 출연했던 배우 앤드루 잭이 코로나19 합병증으로 사망했다. /kangsj@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0-04-01 11:16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