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조 디피, 美 코로나19 확진 이틀 만에 합병증 사망..'팬들 충격' [Oh!llywood]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가수 조 디피, 美 코로나19 확진 이틀 만에...
[OSEN=박소영 기자] 그래미 수상자인 컨트리 뮤지션 조 디피가 코로나19 합병증으로 사망했다.


[OSEN=박소영 기자] 그래미 수상자인 컨트리 뮤지션 조 디피가 코로나19 합병증으로 사망했다.

29일(현지 시각) 조 디피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조 디피가 27일 코로나19 양성 반응을 보여 치료 중이었다. 하지만 합병증으로 29일 오전 갑작스럽게 61세의 일기를 마감했다”고 밝혔다.

최근 조 디피는 “나의 모든 팬들이 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코로나19를 경계하고 조심하길 바란다”며 자신의 코로나19 확진 소식을 알렸다. 이 때문에 그는 조지아에서 예고된 공연을 연기했다.

하지만 확진 판정을 알린 지 이틀 만에 합병증으로 갑자기 사랑하는 이들 곁을 떠나 남은 이들의 슬픔이 커지고 있다. 유족들은 고인의 명예를 위해 지나친 사생활 언급은 자제해 달라고 했다.

조 디피는 1990년대 초반 컨트리 뮤직으로 음악 팬들을 사로잡았다. 1998년에는 그래미 어워드에서 컨트리음악 부문 트로피를 따냈다.

/comet568@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0-03-30 10:34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