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서영, 경북도청수영팀 동료들과 함께 위기극복 성금 기부

김서영, 경북도청수영팀 동료들과 함께 위기극복...
[OSEN=이인환 기자] 경상북도체육회(회장 김하영)가 지난 13일 경북 사회공동모금회와 코로나19 위기극복 희망...


[OSEN=이인환 기자] 경상북도체육회(회장 김하영)가 지난 13일 경북 사회공동모금회와 코로나19 위기극복 희망 릴레이(바통 챌린지) 경북체육인 모금 운동을 시작했다.

26일 3천여만원의 성금이 접수된 가운데 경북도청 수영팀 김서영을 비롯한 선수단이 2021만 원을 쾌척해 코로나19 극복에 동참했다.

제32회 도쿄올림픽이 1년 뒤로 연기된 가운데 그동안 올림픽을 위해 준비해온 선수단은 아쉬움이 크지만, 다시 힘내서 시작하자며 각오를 더욱 굳건히 하는 의미로 2021년을 상징하는 2021만 원을 팀 이름으로 모았다고 밝혀 선수단의 의지를 확했다.

그동안 올림픽 준비를 위해 구슬땀을 흘려온 김서영은 "운동하면서 받았던 경북도민들의 뜨거운 관심과 격려 덕분에 항상 큰 힘을 얻었습니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코로나19로 도민들이 힘든 시간에 이렇게나마 작은 힘을 드리고 싶었습니다.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어 밝은 모습으로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힘냅시다"라고 성금을 더했다.

경북체육인 코로나19 위기극복 희망 릴레이(바통 챌린지) 모금 운동은 다음 달 13일까지 계속된다.

/mcadoo@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0-03-26 20:34

Oh! 모션

HOT NEWS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