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초보 개발자 대상 언리얼 엔진 세미나 ‘온라인’ 개최

에픽 게임즈 제공.
에픽게임즈, 초보 개발자 대상 언리얼 엔진 세미나...
[OSEN=임재형 기자] 언리얼 엔진 초보 개발자들을 위한 ‘시작해요 언리얼’ 세미나가 온라인으로...


[OSEN=임재형 기자] 언리얼 엔진 초보 개발자들을 위한 ‘시작해요 언리얼’ 세미나가 온라인으로 열린다.

9일 에픽게임즈는 ‘시작해요 언리얼 2020’을 오는 3월 31일, 4월 1일 양일 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온라인 개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대한 대응의 일환이다. 에픽게임즈는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유튜브와 트위치를 통해 강연을 라이브로 방송할 예정이다.

‘시작해요 언리얼 2020’은 언리얼 엔진에 대한 관심과 사용이 게임 산업을 넘어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증가하고 있는 것을 고려해 일반산업 분야에서 종사하는 언리얼 엔진 초심자들을 위한 내용을 담았다.

먼저 3월 31일에는 건축 분야에서의 트윈모션 및 언리얼 엔진을 통한 인터랙티브한 건축 시각화 강연이 열린다. 참가자들은 디자인 기획 단계, 설계 과정에서 언리얼 엔진 활용법을 학습할 수 있다.

이어 4월 1일에는 영화와 애니메이션 분야에서의 언리얼 엔진을 이용한 혁신 사례, 언리얼 엔진을 활용한 애니메이션 제작 등에 대해 알아볼 수 있다. 참가자들은 언리얼 엔진의 영상 제작 분야 적용 사례와 제작에 필요한 기능과 활용법, 장점 등을 습득 가능하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코로나19로부터 참석자, 강연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기 위해 ‘시작해요 언리얼 2020’은 온라인으로 진행하게 됐다”며 “건축과 건설, 영화, 애니메이션 등의 분야에서 언리얼 엔진을 도입해 활용하고자 하는 개발자들을 위한 내용으로 세미나를 준비하고 있으니 언리얼 엔진 초보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0-03-10 09:46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