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그림 공모전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20.02.25 10: 59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의장 디미트리스 실라키스)가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 및 서울특별시와 함께하는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제4회 플레이더세이프티(Play the Safety) 그림 공모전’을 개최한다.
지난해에 이어 서울특별시와 공동으로 개최되는 이번 그림 공모전의 주제는 ‘우리 가족이 평소 잘 지키는 어린이 교통안전’으로, 교통안전 또는 그림 그리기에 관심이 있는 전국 초등학생의 그림을 공모한다.
전문 심사위원들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서울특별시장상(20명),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상(20명), 장려상(60명) 수상자를 선정하며, 수상작들은 오는 4월 24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수상자들에게는 부상으로 아이패드 미니, 문화상품권 등이 수여될 예정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지난 2017년부터 어린이들이 생각하는 교통안전에 대한 이야기를 그림으로 표현하는 공모전을 통해 어린이 교통안전 의식 향상에 기여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진행된 총 세 번의 교통안전 그림 공모전에는 총 2,500여 명의 어린이가 참여해 약 540명이 수상했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