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천재" '슈돌' 개리子 하오, 기타+바이올린+드럼연주 '섭렵' 감탄 [Oh!쎈 리뷰]

"음악천재" '슈돌' 개리子 하오,...
[OSEN=김수형 기자] 개리아들 하오가 아빠를 쏙 빼닮은 음악 DNA를 뽐냈다.



[OSEN=김수형 기자] 개리아들 하오가 아빠를 쏙 빼닮은 음악 DNA를 뽐냈다.

16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다양한 에필로그가 전파를 탔다.

개리네 집이 그려졌다. 개리는 아들 하오는 밖에 까치가 오자 "반가운 손님이 오시려나?"라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때, 갑자기 초인종이 울렸다. 택배기사에 하오는 "반가운 손님"이라며 직접 택배를 챙겼다.특히 하오는 택배기사가 들어오자 "쥬스 마실래요?"하더니 직접 쥬스를 먹여주는 등 27개월이라고 보기 힘든 섬세한 배려가 놀라움을 안겼다.

악기의 메카라 불리는 낙원상가에 도착했다. 하오는 기타를 발견하자마자 시선을 사로 잡혔다. 그러더니 기타를 직접 잡고 선율을 들어봤다. 급기야 "이거 얼마에요?"라고 묻더니 기타 가격비격부터 흥정까지 해 폭소하게 했다.

하오는 아빠 개리의 음악DNA를 물려받은 듯, 다양한 악기들의 이름을 맞혔다. 바이올린까지 자세를 잡자, 전문가들은 "악기에 끼가 있다"며 놀라워했다. 개리도 "소리에 민감하다"며 흥미로워했다.

하오는 바이올린을 잡고 노래까지 했고, 이승철 노래를 불렀다. 개리는 "동요불러야지"라고 당황하며 "내가 한 번 부르면 이상하게 따라부른다"며 민망해했다. 악기 전문가들은 27개월이라 셀프 소개하는 하오를 보며 "아빠의 피가 있다"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

다음은 드럼치는 곳으로 향했다. 전문가가 드럼치는 것을 한 번 보자마자 하오는 스웨그까지 더해 똑같이 따라했다. 이어 공식질문은 '얼마에요?'라고 묻더니 백만원이 넘는 가격에 바로 포기해 웃음을 안겼다.


/ssu0818@osen.co.kr

[사진]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0-02-16 22:13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