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민아, 밸런타인 맞아 남자친구♥︎ 공개.."품절 임박, 당신 여자라 행복하다"[종합]

조민아, 밸런타인 맞아 남자친구♥︎ 공개.."품절...
[OSEN=김은애 기자]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남자친구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14일 조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앞서 지난달 조민아는 "현재 제 곁에는 차가운 제 손을 잡아주는 나무같이 우직한 사람이 있다. 상처가 많아 늘 밀어내고 겁이 많아 불안정한 제게 단 한 번의 흔들림 없이 무한한 애정과 안정적인 행복감을 주는 사람을 만나 조심스레 마음을 열고 조금씩 알아가고 있다. 덕분에 빈틈없이 행복하다"라고 열애 중임을 밝혔다.

[OSEN=김은애 기자]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남자친구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14일 조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당신과 내가 손잡고 걷고있는 세상이 아름다워서 꽃길이 아니라 힘겨움도 즐거움도 '우리' 라는 이름으로 함께 겪어내고 있기에 그게 어떤 길이든 꽃길 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조민아는 "늘 곁에서 더 많이 노력하고 아끼고 존중하고 배려하며 끝까지 사랑할게요. 감사합니다. 당신 여자라서 행복합니다"라며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합니다 #내우주"라고 말했다.


공개한 사진 속 조민아는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또다른 사진에선 조민아와 남자친구가 손을 잡은 채 달달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특히 조민아는 "품절 임박"이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이에 네티즌들은 곧 결혼을 하는 것이 아니냐고 추측했다. 여기에 조민아는 밸런타인데이를 위해 무려 9일동안 준비했다면서, 남자친구와 그의 부모님 선물까지 공개했다.


한편 조민아는 2002년부터 2006년까지 쥬얼리 멤버로 활동했다. 탈퇴 이후 베이커리 '조민아 아틀리에'를 운영했다. 지난해에는 레이노병 투병 사실을 고백하며 베이커리 영업을 종료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조민아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0-02-14 17:37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