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 아프리카, 강력한 라인전 힘입어 3세트 완승

[사진] 종로=고용준 기자 /scrapper@osen.co.kr
[LCK] 아프리카, 강력한 라인전 힘입어 3세트 완승
[OSEN=종로, 임재형 기자] 2세트 다소 독특한 전략에 흔들리며 패배했으나 아프리카는 흔들리지 않았다. APK를...


[OSEN=종로, 임재형 기자] 2세트 다소 독특한 전략에 흔들리며 패배했으나 아프리카는 흔들리지 않았다. APK를 상대한 아프리카가 3세트 완승을 거두면서 개막 후 3연승을 질주했다.

아프리카는 12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벌어진 ‘2020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스플릿 1라운드 APK와 3세트에서 승리했다.

아프리카는 라인 주도권을 바탕으로 초반 단계에서 우위를 점했다. ‘드레드’ 이진혁의 엘리스는 미니언을 밀어넣는 라인 방향으로 이동해 ‘플로리스’ 성연준의 리신을 압박했다. 이후 아프리카는 7분 경 봇 라인에서 난전을 벌여 선취점을 획득했다.

9분 경 ‘올인’ 김태양의 판테온을 호출해 봇 라인 다이브에 성공한 아프리카는 포탑 골드도 뜯고 스노우볼 페달을 거세게 밟았다. 이후 아프리카는 케이틀린-탐켄치 봇 듀오를 탑으로 보내 성장 속도를 계속 끌어올렸다. APK가 뒤늦게 갱킹을 시도했으나 아프리카의 방벽은 단단했다.

어느새 골드 격차를 5000 이상 벌린 아프리카는 18분 경 두번째 드래곤 버프를 획득한 뒤 미드 1차 포탑을 파괴했다. 22분 경 또다시 다이브에 성공해 봇 2차 타워를 파괴한 아프리카는 드래곤 둥지 앞의 한타에서도 대승하고 승기를 꽉 잡았다.

25분 경 아프리카는 탑 2차 타워도 무너뜨리며 약 1만에 가까운 골드 격차를 냈다. 이후 아프리카는 28분 경 미드 라인 한타에서 에이스를 기록하며 그대로 경기를 매조지었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0-02-12 19:49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