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 ‘변수 적중’ APK, 2세트 승리… 승부 원점

[사진] 종로=고용준 기자 /scrapper@osen.co.kr
[LCK] ‘변수 적중’ APK, 2세트 승리…...
[OSEN=종로, 임재형 기자] 특별한 조합을 채택한 APK가 아프리카를 상대로 시즌 첫 세트 승리를 거뒀다.


[OSEN=종로, 임재형 기자] 특별한 조합을 채택한 APK가 아프리카를 상대로 시즌 첫 세트 승리를 거뒀다.

APK는 12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벌어진 ‘2020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스플릿 1라운드 아프리카와 2세트에서 승리하고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탑 소라카를 필두로 봇 라인에 모르가나-파이크를 배치하며 독특한 조합을 꺼내든 APK는 끊임없는 교전 시도가 빛을 발하며 리드를 잡았다. 봇 라인 다이브를 통해 역전에 성공했고, 16분 경 ‘스피릿’ 이다윤의 리신과 ‘기인’ 김기인의 빅토르를 각각 탑, 봇 라인에서 쓰러뜨리며 흐름을 꽉 쥐었다.

21분 경 탑 라인 다이브에도 성공해 속도를 끌어올린 APK는 22분 경 날카로운 타이밍에 내셔 남작 버프를 얻으면서 승기를 굳혔다. 이후 운영 단계에 돌입한 APK는 탑 2차 포탑을 파괴해 골드 격차를 6000 이상 벌렸다.

30분 경 ‘대지 드래곤의 영혼’을 획득한 APK는 대치전 끝에 36분 경 두번째 내셔 남작 버프를 얻고 골드 격차를 9000 가까이 벌렸다. 탑 억제기를 파괴한 APK는 37분 경 ‘플라이’ 송용준의 오리아나를 잡아내며 봇 라인 억제기도 무너뜨렸다.

이어 미드 라인 억제기도 파괴한 APK는 한타에서 대승해 38분 만에 넥서스를 마무리했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0-02-12 18:53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