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클라쓰' 박서준 측, "좋은 반응에 기분좋게 촬영中..시청률 공약 기대"[Oh!쎈 톡]

'이태원클라쓰' 박서준 측, "좋은 반응에...
[OSEN=이승훈 기자] JTBC '이태원 클라쓰'가 방송 3회 만에 시청률 8%를 돌파한 가운데, 배우 박서준이 시청률...


[OSEN=이승훈 기자] JTBC '이태원 클라쓰'가 방송 3회 만에 시청률 8%를 돌파한 가운데, 배우 박서준이 시청률 공약을 다시 한 번 언급했다.

8일 오전 박서준 측은 OSEN에 "지난달 제작발표회때 10%가 나올 경우 '이태원클라쓰'를 사랑해주시는 팬들을 모시고 포차를 열고 싶다고 밝힌 적 있다"고 말했다.

이어 박서준 측은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서 박서준 씨를 비롯한 '이태원 클라쓰 팀' 모두 기분 좋게 촬영을 이어갈 수 있을것 같다"며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끝으로 "우선은 긴장을 늦추지 않고 촬영에 집중하려는 분위기"라는 박서준 측은 "만약 공약 이행을 하게 된다면 다시 소식 전해드리겠다"며 시청률 10% 돌파를 기대케 만들었다.


앞서 박서준은 지난달 JTBC '이태원 클라쓰' 제작발표회에서 "시청률 10%가 넘으면 이벤트성으로 일일 포차를 열겠다"라는 공약을 내걸었다.

특히 그는 "요식업계를 그린 작품이다 보니 시청자들과 함께 술 한잔 하는 시간을 가져보면 어떨까 한다"라면서 '이태원 클라쓰'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한편,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을 그린 JTBC '이태원 클라쓰'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seunghun@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0-02-08 12:37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