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케인 대체자 찾았나...브라질 출신 189cm 공격수 영입 눈앞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토트넘, 케인 대체자 찾았나...브라질 출신...
[OSEN=강필주 기자] 토트넘이 해리 케인의 대체자를 찾은 모양이다.


[OSEN=강필주 기자] 토트넘이 해리 케인의 대체자를 찾은 모양이다.

23일(한국시간) 영국 매체들은 일제히 스페인 '아스'를 인용, 레알 소시에다드 공격수 윌리안 주제(29)가 부상으로 빠진 케인의 빈자리를 채우기 위해 영국 런던으로 향했으며 메디컬 테스트에 나설 것이라고 전했다.

토트넘은 지난 2일 사우스햄튼과 경기에서 최전방 공격수 케인을 잃었다. 케인이 사실상 시즌 아웃 판정을 받자 토트넘은 본격적으로 케인을 대체할 수 있는 공격수 물색에 나섰다.

189cm의 장신인 주제는 브라질 출신 공격수다. 2014년 1월 레알 마드리드로 임대돼 라리가에 입성한 그는 사라고사, 라스 팔마스를 거쳐 2016년 여름 레알 소시에다드에 합류했다. 이번 시즌 라리가에서 8골을 기록하고 있다.

레알 소시에다드는 이날 에스파뇰과 스페인 코파 델 레이 32강 홈 경기가 있었다. 하지만 주제를 명단에서 제외하며 "선수 요청에 따라 결장하게 됐다"고 밝혀 이적 가능성을 높였다.

토트넘은 크르지초프 피아텍(AC밀란)을 비롯해 에딘손 카바니(파리 생제르맹), 이슬람 슬리마니(AS모나코), 루카 요비치(레알 마드리드), 제 루이스(포르투) 등과 연결됐다.

아스에 따르면 주제의 몸값은 바이아웃 금액인 7000만 유로(약 904억 원)에 달한다. 하지만 토트넘은 레알 소시에다드와 협의를 통해 주제의 몸값을 낮출 것이라고 전했다. /letmeout@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0-01-23 07:29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