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측 "이승철 MV 출연, 본인이 더 감사해 해..평소 좋아하는 선배"[Oh!쎈 톡]

박보검 측 "이승철 MV 출연, 본인이 더 감사해...
[OSEN=이승훈 기자] 배우 박보검이 이승철 뮤직비디오 '내가 많이 사랑해요'에 출연하면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OSEN=이승훈 기자] 배우 박보검이 이승철 뮤직비디오 '내가 많이 사랑해요'에 출연하면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21일 오전 블러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OSEN에 "박보검이 평소 이승철 선배를 굉장히 좋아했다. 뮤직비디오는 우연히 기회가 닿아서 출연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박보검 측은 "이승철을 향한 팬심에 뮤직비디오 출연이 결정된 후 본인이 오히려 더 감사해했다. 촬영 현장에서도 즐거운 마음으로 임했다"며 이승철에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박보검과 이승철의 만남으로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내가 많이 사랑해요' 뮤직비디오는 지난 20일 오후 6시에 공개됐다. 해당 노래는 웹툰 '달빛조각사' OST로 박보검 특유의 감성 연기와 이승철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조화롭게 어우러졌다.

한편, 박보검은 영화 '서복'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tvN '청춘기록' 출연을 긍정 검토 중이다.

/seunghun@osen.co.kr

[사진] OSEN DB, 블러썸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0-01-21 10:24

Oh! 모션

HOT NEWS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