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솔라X케이시, '이 노랜 꽤 오래된 거야' 1분 라이브 티저 공개..공동작사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20.01.15 19: 26

 마마무 솔라와 케이시가 컬래버레이션 곡 1분 라이브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솔라와 케이시는 오늘(15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컬래버레이션 음원 '이 노랜 꽤 오래된 거야' 1분 라이브 티저 영상과 이미지를 게재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 속 솔라와 케이시는 햇살이 내리쬐는 창가에 앉아 신곡 '이 노랜 꽤 오래된 거야'를 라이브로 부르고 있다.

깔끔하고 세련된 화이트 수트 차림의 두 사람은 섬세하면서도 애틋한 목소리로 완벽한 하모니를 선보이며 진한 여운은 남긴다.
특히 서로 대화하듯 노래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겨울 감성을 자극하며, 신곡 '이 노랜 꽤 오래된 거야'를 향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또한, 솔라와 케이시의 '이 노랜 꽤 오래된 거야'의 콘셉트 포토도 공개됐다.
엔틱한 느낌의 의자에 걸터앉은 두 사람은 화보를 연상케 하는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오는 16일 발매를 앞둔 솔라와 케이시의 컬래버레이션 곡 '이 노랜 꽤 오래된 거야'는 레트로 장르의 R&B 발라드 곡으로, 히트 메이커 조영수가 작곡했다.
솔라와 케이시가 함께 노랫말을 써 완성도를 더했으며, 솔라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케이시의 따뜻한 목소리가 만나 올겨울 명품 R&B 발라드 탄생을 예감하게 한다.
한편, 솔라와 케이시가 함께 한 컬래버레이션 음원 '이 노랜 꽤 오래된 거야'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RBW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