닐로 측 "'그알' 피드백 없어 언중위 제소..결과 기다리는 중" [공식]

닐로 측 "'그알' 피드백 없어 언중위...
[OSEN=지민경 기자] 가수 닐로가 측이 SBS '그것이 알고 싶다'를 언론중재위원회에 제소했다.


[OSEN=지민경 기자] 가수 닐로가 측이 SBS '그것이 알고 싶다'를 언론중재위원회에 제소했다.

닐로의 소속사 리메즈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3일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과 관련, 언론중재위원회에 언론조정신청서를 제출했다.

리메즈엔터테인먼트 측은 15일 OSEN에 "앞서 '그것이 알고 싶다' 측에 사실확인을 요청하였으나 피드백이 없는 상황이어서 이번주 언론중재위원회에 제소했고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사실과 다른 보도내용이 꼭 정정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4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음원 사재기 실체 없는 소문인가 교묘한 조작인가’라는 주제로 음원 사재기에 대해 집중적으로 다뤘고, 그 과정에서 가수 닐로의 음원 사재기 의혹을 제기했다. 지난해 4월 대형 기획사 소속 아이돌 그룹이 컴백한 가운데 예상치 못하게 닐로의 신곡 '지나오다'가 음원차트 최상위권을 차지한 것과 관련해 사재기 의심 정황을 내비친 것.

이에 당시 소속사 측은 "‘그것이 알고 싶다’ 측이 보도했던 대로 실제 사재기가 있고 실행자가 있다면 ‘카더라식’ 제보를 받은 그분들의 실체를 명확히 밝혀 달라"며 "카더라 제보와 여러 조작 정황 자료 화면이 마치 저희와 관련 있는 듯한 뉘앙스로 방송됐는데 저희와 대체 어떤 연관성이 있기에 교묘하게 편집해 보도했는지, 방송을 통해 저희를 사재기 집단으로 여론몰이 하시는지 그 배후가 궁금하다. 연관성이 없다면 강력하게 정정보도를 요청 드린다"고 밝힌 바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닐로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0-01-15 17:58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