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love myself" 태연, '나'에게 전하는 위로 '내게 들려주고 싶은 말' [퇴근길 신곡]

"I love myself" 태연, '나'에게...
[OSEN=지민경 기자] 가수 태연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만들어줄 신곡으로 돌아왔다.


[OSEN=지민경 기자] 가수 태연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만들어줄 신곡으로 돌아왔다.

태연은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Purpose’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내게 들려주고 싶은 말 (Dear Me)’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태연의 이번 앨범은 지난해 10월 발표한 정규 2집 'Purpose'의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 '내게 들려주고 싶은 말'을 비롯해 헤어진 사랑의 아픈 마음을 월식에 비유한 가사가 돋보이는 트립팝 장르의 ‘월식 (My Tragedy)’, 태연의 감성 짙은 보컬에 더욱 젖게 만드는 발라드 곡 ‘너를 그리는 시간 (Drawing Our Moments)’ 등 신곡을 포함해 총 15개 트랙이 수록되어 있다.

타이틀곡 ‘내게 들려주고 싶은 말 (Dear Me)’은 어쿠스틱 기타와 스트링 선율의 조화에 태연의 감성적인 목소리가 더해진 곡으로, 가사에는 자신을 더욱 믿고 사랑하자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아 따뜻한 위로를 주는 발라드곡이다.


"노래하듯 나에게도 / 들려주고 싶은 그 말 / I love myself / I trust myself / 내겐 없었던 그 말" "길었던 어둠을 견딘 나를 봐 / 또다시 밤이 와도 숨지 않아 / 내 곁엔 내가 있어 / 밝아올 하늘 그 위로 / 퍼져가는 빛이 되어 난 날아가"

앞서 '불티(Spark)'를 통해 아티스트로서의 자아와 열정을 노래한 태연은 '내게 들려주고 싶은 말'을 통해 자신과 리스너들에게 위로와 따뜻한 용기를 전달한다.

또한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태연만의 따스한 감성과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감각적인 영상미가 담겨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지난해 싱글 '사계'부터 ‘호텔 델루나’ OST ‘그대라는 시’, 정규 2집 ‘Purpose’, 영화 ‘겨울왕국 2’ 국내 공식 커버송 ‘숨겨진 세상 (Into the Unknown End Credit Version)’까지 솔로 가수로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며 음원 차트를 장악한 태연이 2020년을 여는 신곡 '내게 들려주고 싶은 말'을 시작으로 올해 또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모아진다. /mk3244@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0-01-15 18:01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