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지선생" 은혁, 지코 '아무 노래' 호평...팬들도 반한 아이돌 선후배 [★SHOT!]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0.01.14 17: 31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은혁이 후배 가수 지코를 응원했다. 
은혁은 14일 오후 개인 SNS에 지코의 새 디지털 싱글 '아무 노래' 재킷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그는 "아무나 할 수 없는 #아무노래"라며 "역시 지선생"이라고 지코를 치켜세웠다.
지코는 13일 오후 6시 신곡 '아무 노래'를 공개했다. '아무 노래'는 공개 직후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석권했다.

[사진=OSEN 최규한 기자, 이대선 기자] 슈퍼주니어 은혁(오른쪽)이 블락비 지코(왼쪽)의 솔로 신곡 '아무 노래'를 호평했다.

[사진=은혁 SNS] 은혁이 지코 신곡 '아무 노래'를 호평했다. 사진은 은혁이 SNS에 공개한 '아무 노래'  디지터 싱글 재킷 이미지.
 
특히 '아무 노래'는 흥겨운 리듬과 위트 있는 가사, 지코 특유의 랩과 보컬을 넘나드는 퍼포먼스로 리스너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이에 은혁 또한 지코를 응원하며 노래에 대해 호평을 보탠 모양새다. 
은혁은 슈퍼주니어 멤버로, 지코는 블락비로 데뷔한 터. 좋은 음악을 위해 선의의 경쟁을 펼치면서도 격려를 주고받는 아이돌 선후배의 모습이 한류 팬들을 훈훈하게 만들고 있다. 
은혁은 최근 SM엔터테인먼트 웹 예능 '아날로그 트립'으로 팬들을 만났다. / monami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