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든든한 맨유 지원' 솔샤르, '2005억' 사울 니게스 영입에 관심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든든한 맨유 지원' 솔샤르, '2005억' 사울...
[OSEN=강필주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가 사울 니게스(25,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영입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OSEN=강필주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가 사울 니게스(25,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영입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10일(한국시간) 영국 매체 '코트오프사이드'는 영국 '데일리메일'과 '더 선'을 인용, 에드 우드워드 맨유 부회장이 미드필더 2명과 한 명의 스트라이커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원하는 미드필더 중 한 명이 AT 마드리드의 에이스인 니게스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기사에 따르면 올레 군나르 솔샤르 맨유 감독은 마우리시오 포체티노가 토트넘 감독직에서 경질된 후 맨유와 계속 연결되자 불안감이 생겼다. 하지만 맨유는 솔샤르 감독을 전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약속했고 최근 구단주인 글레이저 가문이 직접 솔샤르 감독을 만나 믿음을 준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솔샤르는 감독은 이번 여름 야심찬 목표를 세웠다. 니게스가 바로 그 목표 중 한 명이다. 니게스는 라리가 최고 미드필더 중 한 명으로 꼽히고 있다. 2014-2015시즌 1군에 자리를 잡은 이후 AT 마드리드 에이스로 자리를 굳건히 굳혔다.

니게스는 오는 2026년까지 AT 마드리드와 계약이 된 상태다. 몸값은 최소 1억 2800만 파운드(약 2005억 원)에 달할 것으로 보고 있다. 하지만 맨유는 적극적이다. 니게스의 다재다능함이 스콧 맥토미니, 폴 포그바가 포함된 맨유 미드필더진을 더욱 풍요롭게 할 것이라고 보고 있다.

최근 솔샤르 감독이 이끄는 맨유는 리그에서 5경기 무패(3승2무)로 되살아나고 있다. 특히 토트넘과 맨체스터 시티를 잇따라 꺾으면서 5위(승점 24, 6승6무4패)까지 순위를 끌어올렸다. 니게스가 가세하게 되면 내년 시즌 맨유는 다시 정상을 꿈꿀 수 있는 전력을 갖출 수 있을 전망이다. /letmeout@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9-12-10 10:03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