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래퍼 주스 월드, 충격 사망..발작으로 21살 요절 (종합)[Oh!llywood]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美 래퍼 주스 월드, 충격 사망..발작으로 21살...
[OSEN=박소영 기자] 미국 유명 래퍼 주스 월드가 21살 나이에 요절했다.


[OSEN=박소영 기자] 미국 유명 래퍼 주스 월드가 21살 나이에 요절했다.

8일(현지 시각) 외신 보도에 따르면 주스 월드는 일리노이주 시카고 공항에 도착해 비행기에서 내리다가 갑작스럽게 발작을 일으켰다. 급히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끝내 사망하고 말았다.

사인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다만 쓰러진 직후 의식이 있었지만 병원에서 사망 판정을 받은 걸 두고 심장마비로 추측하고 있다. 21살 젊은 나이에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나 많은 이들을 안타깝게 만들고 있다.

지난해 ‘All Girls Are The Same’을 들고 혜성처럼 나타난 주스 월드는 ‘Lucid Dreams’, ‘All Girls Are the Same’을 동시에 히트시키며 음악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 5월에 열린 ‘2019년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는 톱 뉴 아티스트상을 수상하며 자신의 저력을 입증했다. 그러나 미처 다 피지 못한 채 요절해 팬들을 눈물 짓게 하고 있다.

/comet568@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9-12-09 07:48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