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슬이 또?" '놀면 뭐하니?-뽕포유' 유재석, 이번엔 라면전문점 포착 [★SHOT!]

[사진='놀면 뭐하니?' 공식 인스타그램 출처] '놀면 뭐하니?' 제작진이 유산슬의 새 도전을 암시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유산슬이 또?" '놀면 뭐하니?-뽕포유'...
[OSEN=연휘선 기자] 코미디언 유재석이 '놀면 뭐하니?-뽕포유'의 트로트 신예 유산슬로 또 다른 도전에 나선다.


[OSEN=연휘선 기자] 코미디언 유재석이 '놀면 뭐하니?-뽕포유'의 트로트 신예 유산슬로 또 다른 도전에 나선다.

4일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측은 공식 SNS에 "당최 유산슬에게 무슨일이..? 이번주 토요일 저녁 6시반!ㅎㅎ"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유재석이 한 라면 전문점에서 창밖을 바라보며 앉아있는 모습이 담겼다. 식당 주인으로 추정되는 할머니와 나란히 앉은 그의 모습이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와 관련 제작진은 "#라면고수_유산슬 #양파같은남자 #뽕포유 #놀면뭐하니"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여 유재석이 '뽕포유' 특집의 유산슬로 또 다른 도전에 나서는 것을 암시했다.

최근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이 '합정역 5번 출구', '사랑의 재개발' 등의 신곡까지 발표하며 트로트 신예 유산슬로 활동 중이다. 특히 유산슬은 최근 부흥기에 휩싸인 트로트 열기에 힘입어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놀면 뭐하니?-뽕포유' 측이 유산슬과 또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전겨 6시 30분에 방송된다. / monamie@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9-12-04 18:02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