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낭독회' 유병재, 일기 직접 공개 '흑역사' 셀프 폭로 [Oh!쎈 컷]

[사진=MBC 제공] 유병재가 '비밀낭독회-밝히는 작자들'에서 일기를 공개한다. 사진은 첫 티저 영상 스틸 컷.
'비밀낭독회' 유병재, 일기 직접 공개 '흑역사'...
[OSEN=연휘선 기자] 방송인 유병재가 '비밀 낭독회-밝히는 작자들'로 허세를 뽐낸다.


[OSEN=연휘선 기자] 방송인 유병재가 '비밀 낭독회-밝히는 작자들'로 허세를 뽐낸다.

오늘(4일) MBC 새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비밀낭독회-밝히는 작자들(이하 비밀낭독회)'의 첫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티저 영상은 방송작가 출신으로 특유의 재치와 공감을 이끌어내며 사랑받고 있는 '비밀낭독회'의 MC 유병재가 일기를 써내려가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허세를 폭발시킨 그의 모습에 김원희, 양세찬 두 MC가 혀를 내두르지만, 유병재는 아랑곳하지 않고 그만의 흑역사가 담긴 일기가 공개될 것을 예고하며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비밀낭독회'는 김원희, 허지웅, 양세찬, 유병재 4MC가 뭉쳐 웃음과 눈물을 동시에 선사할 힐링 토크쇼다. '세상에 나만 알고 있던 은밀한 이야기'를 사람들 앞에서 공개하는 국내 최초 일기 낭독회를 표방한다.

19일 오후 11시 5분 첫 방송. / monamie@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9-12-04 15:20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