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 측 "아이즈원x엑스원, 잘못 없는 멤버들..향후 계획 발표할 것" (전문)[공식]

엠넷 측 "아이즈원x엑스원, 잘못 없는...
[OSEN=박소영 기자] 엠넷 측이 ‘프로듀스101’ 시리즈 조작 의혹에 대해 거듭 사과의 뜻을...


[OSEN=박소영 기자] 엠넷 측이 ‘프로듀스101’ 시리즈 조작 의혹에 대해 거듭 사과의 뜻을 밝혔다.

엠넷 측은 3일 “당사의 프로그램으로 물의를 일으킨 데 대해 시청자와 팬 여러분들 및 연습생과 소속사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현재 수사에 성실한 자세로 협조하고 있으며, 결과에 따라 엄중한 내부 조치도 취할 것입니다”라고 알렸다.

‘프로듀스101’ 시즌1부터 연출을 맡아온 안준영 PD는 최근 경찰 조사에서 ‘프로듀스48’과 ‘프로듀스x101’에 투표 조작이 있었다고 시인한 걸로 알려졌다.

이 때문에 아이즈원과 엑스원은 ‘2019 MAMA’에 불참을 선언하고 컴백 일정을 연기하는 등 활동을 멈추고 있다.

엠넷 측은 “관계자들과 협의를 통해 빠른 시일 내에 보상안과 쇄신 대책 및 아이즈원과 엑스원의 향후 계획을 발표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아무 잘못 없는 아티스트들과 연습생들에게 또 다른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배려해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라고 호소했다.

다음은 엠넷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엠넷입니다.

당사의 프로그램으로 물의를 일으킨 데 대해 시청자와 팬 여러분들 및 연습생과 소속사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현재 수사에 성실한 자세로 협조하고 있으며, 결과에 따라 엄중한 내부 조치도 취할 것입니다.

관계자들과 협의를 통해 빠른 시일 내에 보상안과 쇄신대책 및 아이즈원과 엑스원의 향후 계획을 발표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아무 잘못 없는 아티스트들과 연습생들에게 또 다른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배려해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엠넷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9-12-03 18:05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