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강진⋅박상철, '미스트롯' 콘서트 게스트 출격 확정..특급 콜라보 예고

[OSEN=곽영래 기자]박성연, 숙행, 정다경, 정미애, 송가인, 홍자, 두리, 김소유, 하유비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youngrae@osen.co.kr
[단독] 강진⋅박상철, '미스트롯' 콘서트 게스트...
[OSEN=선미경 기자] 가수 박상철과 강진이 트로트 후배 ‘미스트롯’ 멤버들과 만난다.


[OSEN=선미경 기자] 가수 박상철과 강진이 트로트 후배 ‘미스트롯’ 멤버들과 만난다.

3일 가요계에 따르면 강진과 박상철은 오는 14일, 15일 진행되는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시즌2’ 청춘’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강진은 ‘땡벌’, 박상철은 ‘무조건’으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트로트 스타다.

강진은 14일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진행되는 공연에, 박상철은 15일 안양 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되는 공연에 게스트로 무대에 설 예정이다. 특히 강진과 박상철은 이번 공연에서 후배 트로트 가수들과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선후배 트로트 가수들의 만남이라는 점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가수 박상철과 강진.

앞서 남진도 서울 콘서트 무대에 올라 송가인과 협업을 펼쳤던 바. 강진과 박상철도 이번 공연을 통해 다시 한 번 트로트의 전성기를 이끌고 있는 후배들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강진, 박상철이 어떤 후배들과 특별한 무대를 완성할지 팬들의 기대가 쏠린다.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시즌2 ‘청춘’은 지난 달 29일 청주 공연을 시작으로 다시 한 번 화려한 막을 올렸다. 지난 30일에는 서울에서 공연믈 마쳤으며, 오는 7일 익사, 오는 8일 울산 공연을 앞두고 있다.

이번 공연은 송가인을 비롯해 정미애, 홍자, 정다경, 숙행, 두리, 김소유, 하유비, 박성연까지 출연해 9인 9색 가수들의 매력으로 완성되고 있다. /seon@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9-12-03 14:57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