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찬열X라이언 레이놀즈, '성덕' 인증 부르는 이 조합 [★SHOT!]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19.12.02 20: 15

보이그룹 엑소(EXO) 멤버 찬열과 할리우드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가 만났다.
찬열은 2일 오후 개인 SNS에 "성덕"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찬열이 라이언 레이놀즈와 함께 있는 모습이 담겼다. 라이언 레이놀즈가 찬열의 어깨에 손을 올린 채 미소를 지으며 친근한 포즈를 취한 가운데, 찬열은 카메라를 향해 엄지를 들어 보이며 뿌듯함을 표현했다. 

[사진=찬열 SNS] 찬열(왼쪽)이 라이언 레이놀즈와 인증샷을 공개했다.

실제 찬열은 개인 SNS를 통해 라이언 레이놀즈가 출연한 영화 '데드풀' 시리즈에 대한 애착을 드러내며 그에 대한 '팬심'을 드러내왔던 터. 라이언 레이놀즈가 영화 '6언더그라운드' 홍보 차 한국을 찾은 가운데, 엑소가 작품 행사에 축하 무대로 응원을 건네자 두 사람의 만남이 성사된 것으로 풀이된다. 
엑소는 지난달 27일 정규 6집 '옵세션(OBSESSION)'을 발표하며 동명의 타이틀 곡으로 활동 중이다. 엑소가 응원하고 라이언 레이놀즈가 출연한 '6언더그라운드'는 이달 중 국내 개봉될 예정이다. / monami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