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G 모델로 겨루는 연비왕, 르노삼성차 연말 한달간 콘테스트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9.11.27 16: 46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도미닉시뇨라)가 27일부터 한달 간, 르노삼성자동차의 LPe 차량을 대상으로 ‘LPe 모델 연비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르노삼성자동차와 대한LPG협회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국내 유일의 중형 LPG SUV인 ‘THE NEW QM6 LPe’를 비롯해 프리미엄 중형 LPG 세단 ‘SM6 LPe’, 준대형 LPG 세단인 ‘SM7 LPe’ 등 르노삼성자동차 LPe 모델 오너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LPe 차량 운행 중 평균연비가 가장 높게 나온 순간의 트립미터 화면을 손가락 하트와 함께 촬영한 후, 인증사진을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등 개인 SNS에 게시하면 된다. 

단, 1회 주행거리가 10km 이상인 경우에 한하며, 주행거리와 연비를 한 화면에 촬영한 사진만 기록으로 인정된다. 타인과 기록이 동일할 경우에는 SNS 게시물의 노출이 많을수록 유리하다.
LPe 연비왕에게는 신라호텔 더 파크뷰 뷔페 2인 상품권(1명), 2등에게는 필립스 고퓨어 차량용 공기청정기(1명), 3등에게는 백화점상품권 10만 원권(1명)이 주어진다. 
또한 기록과 관계없이 정성스러운 리뷰를 게시한 2명에게는 LPG충전상품권 20만 원권, 전체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명에게는 LPG충전상품권 5만 원권, 선착순 응모자 50명에게는 LPG충전상품권 2만 원권을 각각 제공한다.
김태준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장은 “많은 분들이 르노삼성자동차의 독보적인 도넛탱크(DONUT TANK®)와 마운팅 시스템 기술을 믿고 성원해 주신 덕분에 LPG 차량 시장을 지속적으로 선도해올 수 있었다”며, “이번 연비 콘테스트는 이러한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이벤트인 만큼, 많은 분들이 참여해 다양하게 준비된 경품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필재 대한LPG협회 협회장은 "친환경적일 뿐 아니라 경제성이 뛰어난 LPG차의 장점이 이번 행사를 통해 널리 알려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난 3월 LPG모델 일반판매가 개시된 이후 10월까지 SM6 LPe의 판매량은 5,242대로 전체 SM6 판매량의 46.2%를 차지했다. SM7 LPe 모델은 총 2,416대로 전체 SM7 판매량의 92.6%를 기록했다. 지난 6월에 출시된 LPG SUV인 THE NEW QM6 LPe는 10월까지 5개월 간 총 1만 2,296대를 판매했다. QM6 판매량의 57.5%에 달하는 수치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