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자있는 인간들' 안재현, 자뻑의 진수란 이런 것

'하자있는 인간들' 안재현, 자뻑의 진수란 이런 것
[OSEN=선미경 기자] ‘하자있는 인간들’ 오연서와 안재현의 첫 만남이 공개됐다.


[OSEN=선미경 기자] ‘하자있는 인간들’ 오연서와 안재현의 첫 만남이 공개됐다.

오는 27일 첫 방송되는 MBC 수목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극본 안신유, 연출 오진석)은 꽃미남 혐오증 여자와 외모 강박증 남자가 만나, 서로의 지독한 편견과 오해를 극복하며 진정한 사랑을 찾게 되는 신개념 명랑 쾌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하자있는 인간들’은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은 미소를 자아내는 각양각색의 캐릭터들과 ‘덕질’을 자처하게 만드는 매력적인 스토리로 첫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증폭 시키고 있다.

이런 가운데 첫 만남부터 삐걱거리는 오연서(주서연 역)와 안재현(이강우 역)의 물음표만 가득한 첫 대면 현장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안재현을 내모는 듯한 오연서와 이로 인해 길바닥에 주저앉게 된 안재현의 모습은 마치 ‘톰과 제리’를 연상케 해 코믹함을 배가 시키고 있는 상황.

그런가 하면 ‘꽃보다 예쁜 너’ 간판을 배경 삼아 한껏 예쁜 척(?) 셀카를 찍고 있는 안재현과 이해할 수 없다는 듯 무표정으로 그를 바라보고 있는 오연서의 표정이 대조되며 두 사람의 상극 로맨스를 더욱 기대하게 한다.

이처럼 꽃미남 혐오증에 걸린 오연서와 외모 강박증에 걸린 안재현, 절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두 사람의 만남은 벌써부터 흥미진진한 케미를 발산, 보는 이들의 입꼬리를 씰룩이게 한다.

흥미진진한 오연서와 안재현의 첫 만남은 ‘어쩌다 발견한 하루’ 후속으로 오는 27일터 매주 수, 목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seon@osen.co.kr

[사진]에이스토리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9-11-24 09:07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