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PC 패키지 게임 ‘스컬’ 퍼블리싱 계약

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 PC 패키지 게임 ‘스컬’ 퍼블리싱 계약
[OSEN=임재형 기자] 네오위즈가 독특한 게임성의 액션 게임 ‘스컬’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OSEN=임재형 기자] 네오위즈가 독특한 게임성의 액션 게임 ‘스컬’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22일 네오위즈는 사우스포게임즈와 2D 플랫포머 액션 게임 ‘스컬(Skul)’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스컬’은 로그라이트와 플랫포머 장르를 섞은 횡스크롤 액션 게임이다. 양사는 오는 2020년 1분기 내에 스팀(Steam)에 글로벌 출시할 예정이다. 이후 다양한 콘솔 플랫폼으로도 선보일 계획이다.

‘스컬’은 게임할 때마다 매번 바뀌는 맵과 보상 시스템, 게임 오버시 다시 시작 등의 로그라이크 특징을 지녀 유저들은 단 한번의 기회를 전략적으로 풀어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높은 완성도로 구현된 픽셀아트 그래픽과 빠른 속도의 전투는 ‘스컬’의 또다른 핵심 요소다.

게임의 주인공인 꼬마 스켈레톤 ‘스컬’이 머리를 교체해 새로운 캐릭터로 변신하는 시스템은 국내외 게이머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스컬’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텀블벅’에서 목표액의 10배가 넘는 5000만 원 이상의 모집 기록을 세웠다. ‘2019 글로벌 인디 게임 제작 경진대회(GIGDC 2019)’에서 일반부 제작 부문 대상, ‘BIC 페스티발 2019 어워즈’에서 아트 부문 우수상 등을 수상했다.

문지수 네오위즈 대표는 “차별화된 컨셉으로 게이머들의 기대를 받고 있는 ‘스컬’을 선보일 수 있게돼 기쁘다”며 “사우스포게임즈와 함께 안정적인 글로벌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9-11-22 11:00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