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체티노의 작별 인사, "마음 속에 항상 남아있을 것"

[사진] 제수스 페레스 SNS
포체티노의 작별 인사, "마음 속에 항상 남아있을 것"
[OSEN=이승우 기자] “언제나 내 마음 속에 남아있을 것이다.”


[OSEN=이승우 기자] “언제나 내 마음 속에 남아있을 것이다.”

토트넘을 유럽 정상급 클럽으로 발돋움시킨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이 팀을 떠났다. 지난 20일(이하 한국시간) 토트넘은 포체티노 감독을 성적 부진을 이유로 경질하고 조세 무리뉴 감독을 선임했다.

포체티노 감독의 경질 사실이 알려지고 얼마 지나지 않아 무리뉴 감독의 토트넘행 소식이 들렸다. 그야말로 속전속결로 일이 진행됐다. 무리뉴 감독은 지난 12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물러난 이후 1년 만에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무대에 복귀했다.

갑작스럽게 팀을 떠나게 된 포체티노 감독은 정든 선수들에게 제대로 된 작별 인사도 하지 못했다. A매치 기간으로 상당수의 선수들이 자리를 비운 상태였다. 그 때문에 손흥민, 해리 케인, 델레 알리 등 주축 선수들은 SNS를 통해 작별 인사를 대신했다.

포체티노는 SNS 대신 구단 사무실에 있는 훈련 작전판에 짧은 메시지를 남겼다. 포체티노 감독의 코치였던 제수스 페레스는 자신의 SNS에 포체티노가 남긴 메시지를 찍어 올렸다.

포체티노 감독은 “여러분에게 큰 감사함을 느낀다. 이게 작별이라고 하진 않겠다”라며 아쉬운 감정을 드러냈다. 이어 “내 가슴 속에 영원히 남아있을 것”이라며 작별을 고했다.

토트넘을 떠나 자유의 몸이 된 포체티노 감독은 조만간 새로운 팀을 구할 것으로 예상된다. 유력한 행선지로는 니코 코바치 감독이 경질된 독일 분데스리가의 바이에른 뮌헨이다./ raul1649@osen.co.kr
[사진] 제수스 페레스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9-11-22 09:53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