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구찌 코리아, 2019 가을/겨울 구찌 아이웨어 컬렉션 활용 '필터 공개'.."매혹적"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19.11.01 13: 01

 스노우(SNOW)가 구찌 코리아(Gucci Korea)와 함께 2019 가을/겨울 구찌 아이웨어 컬렉션 제품을 활용한 앱 필터를 선보인다.
이번 프로젝트는 ‘개인의 힘을 믿는다’는 구찌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Alessandro Michele)의 신념이 담긴 구찌의 2019 가을/겨울 구찌 아이웨어 광고 캠페인에서 비롯됐다. 구찌는 캠페인 메시지를 통해 사람의 얼굴에서 나타나는 표정이 다양한 상상 속의 반응을 이끌어내는 매혹적인 힘을 지녔음을 보여주고자 했다.
스노우 앱 이용자들은 필터를 통해 4가지 스타일의 구찌 아이웨어를 착용해 볼 수 있다. 

독특한 컬러와 톨토이즈쉘(tortoiseshell), 뿔, 자개 등의 소재가 조화를 이루며, 빈티지스러운 골드 컬러 메탈 팁이 특징인 구찌 웹(Web) 모티브의 선글라스, 구찌 아이웨어 아카이브 디자인을 모티브로 한 오버사이즈 메탈 프레임이 돋보이는 선글라스 등이 포함된다. 해당 필터는 오늘(1일) 스노우 앱을 통해 공개됐다.
한편, 구찌는 2019 가을/겨울 구찌 아이웨어 광고 캠페인에 중국 영화배우 니니(Ni Ni)와 함께, 국내 최초 구찌 아이웨어 남성 글로벌 앰버서더인 엑소 카이를 임명한 바 있다.
/nyc@osen.co.kr
[사진] 스노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