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연예인병 걸렸니?"...권아솔, 하빕-샤밀 도발에 맞대응

[사진] 로드FC 제공.
"요즘 연예인병 걸렸니?"...권아솔, 하빕-샤밀...
[OSEN=이균재 기자] ‘트래쉬 토커’ 권아솔(33, FREE)이 다시 한 번 하빕...


[OSEN=이균재 기자] ‘트래쉬 토커’ 권아솔(33, FREE)이 다시 한 번 하빕 누르마고메도프(31)와 샤밀 자브로프(35, AKHMAT FIGHT CLUB)에게 화살을 쐈다.

권아솔은 오는 11월 9일 여수 진남체육관서 열리는 굽네몰 ROAD FC 056서 샤밀 자브로프와 대결, 약 6개월 만에 복귀전을 치른다.

이번 경기를 앞두고 권아솔은 원주 로드짐서 훈련하고 있다. 훈련 파트너는 ROAD FC 밴텀급 전 챔피언 김수철. 치악산에 오르며 체력을 키우고, 기술 훈련에도 집중하고 있다.

최근 권아솔은 SNS 활동보다 훈련에 집중하고 있다. 간간이 소식이 들려오기는 하지만, 이전보다 횟수가 줄어들었다.

조용하던 권아솔은 다시 한 번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와 샤밀 자브로프를 언급하는 글을 올렸다. 그들이 먼저 권아솔에 대해 언급했기 때문이다.

권아솔은 SNS에 “샤밀 너 요즘에 연예인 병 걸렸니? 왜 자꾸 가만히 있는 나를 소환하니? 이것들은 형이나 동생이나 은근히 착한 척 호박씨 까면서 하는 짓은 완전히 관종이에요. 넌 하여튼 형이 이렇게 야밤에 고생하니까 좀 혼나야 돼! 너 임마 이거 100개 못하지?”라는 글과 함께 훈련 영상을 올렸다.

권아솔의 상대 샤밀 자브로프는 UFC 챔피언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의 사촌 형이다. 100만불 토너먼트 경기를 치르는 동안 하빕 누르마고메도프가 두 차례 세컨드로 나서 이번 경기에도 세컨드로 나설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dolyng@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9-10-17 17:21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