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신규 콘텐츠 및 할로윈 테마 업데이트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19.10.17 10: 45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PC버전에서 즐길 수 있었던 콘텐츠와 함께 ‘할로윈 테마’를 업데이트한다.
17일 펍지주식회사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할로윈 관련 이벤트 및 테마를 선보였다. 먼저 펍지주식회사는 이번 업데이트로 배틀그라운드 PC에서만 즐길 수 있었던 수륙양용 차량 ‘BRDM-2’, 강력한 위력의 권총 ‘디글(Deagle)’, 연료통 폭파 기능, 렛지 그랩 등을 모바일에 적용했다.
할로윈 컨셉 스킨을 만나볼 수 있는 ‘해피 할로윈’은 오는 11월 7일까지 연다. 유저들은 매일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 ‘롤리팝’을 획득할 수 있다. 모은 ‘롤리팝’은 삐에로 살인마 스킨 세트(영구제 머리장식, 마스크, 상의, 하의, 신발)로 교환 가능하다.

펍지주식회사 제공.

또한 클래식 모드 에란겔 맵을 선택하면 무작위로 할로윈 맵이 나타나며 할로윈 오브젝트를 사용하면 드라큘라로 변해 전투를 즐길 수도 있다. 새롭게 개편된 ‘좀비: 새벽의 저주 2’ 모드에도 호박 좀비와 오브젝트 등이 더해졌다. 아울러 좀비를 처치할 때 다양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전술 장치’ 기능도 추가돼 보다 새로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한편 펍지주식회사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서바이벌 모드에 헬리콥터와 각종 중화기, 공습 기능 등이 추가된 ‘헤비 머신건’ 모드를 추후 선보일 예정이다. 헤비 머신건 모드는 에란겔 8X8 일부 지역에서 3인칭 4인 스쿼드로 진행 가능하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