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G마켓, ‘쿵야 캐치마인드’ 제휴 이벤트

넷마블 제공.
넷마블-G마켓, ‘쿵야 캐치마인드’ 제휴 이벤트
[OSEN=임재형 기자] 넷마블이 G마켓과 손잡고 자사의 그림퀴즈게임 ‘쿵야 캐치마인드’의 쿠폰을...


[OSEN=임재형 기자] 넷마블이 G마켓과 손잡고 자사의 그림퀴즈게임 ‘쿵야 캐치마인드’의 쿠폰을 제공한다.

15일 넷마블과 G마켓은 모바일 위치 기반 그림퀴즈게임 ‘쿵야 캐치마인드’의 아이템을 증정하는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쿵야 캐치마인드’는 총 회원 수 약 600만 명에게 사랑을 받은 넷마블의 장수 PC온라인 게임 ‘캐치마인드’를 모바일로 재해석 한 게임이다.

‘쿵야 캐치마인드’는 이용자가 특정 제시어를 보고 그린 그림을 다른 이용자들이 맞히는 기본 게임성에 위치 기반 기술을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퀴즈모드 및 소셜 콘텐츠는 물론 이용자 성향에 맞는 실시간 멀티모드가 포함돼있다.

이번 이벤트는 G마켓의 펀(FUN) 콘텐츠 제휴 서비스 ‘G마켓 스테이션’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G마켓 스테이션’은 고객들이 일상을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신규 서비스 및 브랜드를 모아 소개하는 릴레이 전문관이다.

이용자들은 오는 21일까지 게임 내 미션을 통해 ‘G마켓 3000원 할인 쿠폰’에 도전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선착순 50만 명을 대상으로 열리며 쿠폰 소진 시 자동으로 종료된다.

G마켓에서는 오는 20일까지 선착순 3만 명에게 ‘50다이아 쿠폰’을 100원에 제공한다. 구매 시 결제한 100원은 G마켓 캐시로 모두 돌려 받을 수 있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9-10-15 14:04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