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트럭버스코리아, 겨울 순정 부품 특별 캠페인

[OSEN=강희수 기자] 만트럭버스그룹(MAN Truck & Bus SE)의 한국법인인 만트럭버스코리아가 ‘겨울 순정 부품 특별 캠페인’을 시행한다.

14일부터 시작해 올해 말까지 진행되는 캠페인에서는 MAN 순정 부품 총 1,643개 품목을 정상가 대비 15%~30%까지 할인한다.

이와 함께 캠페인 기간에 순정 엔진오일 교환 패키지 또는, Care+7 엔진오일 교환 패키지를 이용해 엔진오일을 유상 교환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5리터 보충용 엔진오일 1개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막스 버거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MAN 순정 부품은 겨울철 극한의 주행 환경에서도 최적의 상태를 유지하는 내구성이 뛰어난 제품”이라며, “만트럭버스코리아는 고객들이 겨울을 앞두고 안전하게 차량을 관리하고 운행할 수 있도록 이번 순정 부품 특별 캠페인을 포함해 최고의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차량 ‘총소유비용(TCO, Total Cost of Ownership)’ 절감을 위해 전체 차종을 대상으로 ‘MAN 순정 오일 교환 패키지 프로모션’을 연중 상시 진행 중이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9-10-14 16:13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