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 쇼핑몰 리탭, 청춘 커피페스티벌서 아메리카요가와 콜라보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9.10.14 15: 20

엘솔컴퍼니의 웰니스 쇼핑몰 리탭은 지난 12일과 13일 이틀 동안 서울 잠실의 롯데월드몰 야외광장에서 진행된 ‘2019 청춘, 커피페스티벌’에 참가, 아메리카요가와 함께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노는 건 지금이야’를 주제로 펼쳐진 이번 페스티벌에는 국내 대표 커피 브랜드들이 대거 참가했으며, 다양한 협력업체들이 각양각색의 부스와 마케팅 방식으로 관람객들을 맞이해 눈길을 끌었다.
리탭은 이번 페스티벌에서 아메리카요가의 요가 클래스 프로그램 메인 스폰서로 참여 약 700만원 상당의 지중해식 건강기능식품 ‘소셜클럽메드’와 뷰티 브랜드 ‘영시’의 주요제품 라인업을 사전 신청 참여자들에게 제공했다.

[사진]엘솔컴퍼니 제공

또 ‘청춘들의 아름다움을 응원한다’라는 주제로 추진된 이번 콜라보 이벤트에서는 ▲페스티벌 요가클래스 참가 후 SNS를 통해 인증한 참여자들에게 ‘소셜클럽메드’ 3종세트 제공 ▲참여자들이 추가로 웰니스 쇼핑몰 리탭 회원 가입시 ‘영시’ 스노우 에센스 제공 등 두가지 프로모션이 진행됐다.
엘솔컴퍼니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청춘들의 아름다움을 지지하고 응원한다는 차원에서 진행되는 행사라 아메리카요가와 함께 참여하게 됐다"면서 "다이벤트 참여를 통해 받은 영시 스노우 에센스를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약 12만 원 상당의 ‘누벨르 가르시니아 포 슬림 다이어트 스틱’까지 받을 수 있다"고 소개했다. /letmeout@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