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추아이 선제골' 벨기에, 카자흐스탄 원정서 2-0 승리...I조 전승 행진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바추아이 선제골' 벨기에, 카자흐스탄 원정서...
[OSEN=이승우 기자] 벨기에가 카자흐스탄 원정에서 손쉬운 승리를 거뒀다.


[OSEN=이승우 기자] 벨기에가 카자흐스탄 원정에서 손쉬운 승리를 거뒀다.

세계랭킹 1위 벨기에가 13일(한국시간) 오후 10시 카자흐스탄 누르-술탄의 아스타나 스타디움에서 열린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 2020 조별예선 I조 8차전 카자흐스탄과 경기에서 2-0으로 승리했다.

이로써 벨기에는 8경기서 8승을 거두며 I조 1위를 굳건히 지켰다. 카자흐스탄은 승점 5를 유지했다.

카자흐스탄은 케림자노프, 베이세베코프, 페딘, 숌코, 수윰바예프, 마로츠킨, 주코프, 이슬람한, 아비켄, 말리, 네포고호프가 선발로 나섰다.

벨기에는 바추아이, 프라트, 토르강 아자르, 뫼니에, 메르텐스, 에당 아자르, 비첼, 베르통언, 베르마엘렌, 알더웨이럴트, 쿠르투아가 선발 출전했다.

예상대로 벨기에가 경기 초반부터 주도권을 잡았다. 전반 10분 알더웨이럴트가 메르텐스의 패스를 받아 강력한 슈팅을 때렸다.

경기를 주도하던 벨기에는 전반 21분 선제골을 터뜨렸다. 메르텐스 패스 받은 프라트가 반대쪽에서 쇄도하는 바추아이를 보고 크로스를 연결했다. 바추아이는 가볍게 마무리하며 1-0으로 앞서는 골을 넣었다.

1-0으로 승기를 잡은 벨기에는 후반 초반 추가골로 승리에 쐐기를 박았다. 적극적으로 공격에 가담하던 뫼니에가 에당 아자르의 패스를 받아 2-0으로 앞서는 득점을 성공했다.

이후 벨기에는 벤테케, 카라스코를 차례로 투입하며 공격의 고삐를 당겼다. 후반 추가시간엔 메쉘레가 그라운드를 밟으며 경기를 마무리했다. 경기는 벨기에의 2-0 승리로 종료됐다./ raul164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9-10-14 00:03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