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트' 감초 이봉련, 오늘(11일) 결혼 "신랑은 극단 선배 이규희" [공식]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이봉련(왼쪽)과 이규희 부부의 웨딩 화보.
'엑시트' 감초 이봉련, 오늘(11일) 결혼...


[OSEN=연휘선 기자] 배우 이봉련이 '가을의 신부'가 된다.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11일 "이봉련이 오늘(11일) 극단 선배 배우 이규회와 부부의 연을 맺는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씨제스 측은 이어 "두 사람은 가족들이 모인 자리에서 서약을 하고 부부의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새로운 인생의 출발점에 선 앞날에 따뜻한 응원과 축하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봉련은 2005년 뮤지컬 '사랑에 관한 다섯 개의 소묘'로 데뷔한 배우다. 이후 그는 연극 무대와 브라운관 그리고 스크린을 넘나들며 짧지만 강렬한 존재감을 남겼다.

특히 그는 올해 개봉한 영화 '생일'에서 정숙 역을 맡아 아들을 잃은 정일(설경구 분)과 순남(전도연 분)의 곁에 있는 또 다른 가족의 캐릭터를 담담하게 구현해 냈다. 최근에는 천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에 성공한 영화 '엑시트'에서 주인공 용남(조정석 분)의 셋째 누나 역으로 출연해 극의 감초로 맹활약한 바 있다.

이처럼 이봉련은 다양한 작품에서 천의 얼굴로 맡은 캐릭터마다 짧지만 열연을 보여주며 씬스틸러로 호평 받았다. 그는 올 가을 영화 '82년생 김지영'으로 다시 한번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 monamie@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9-10-11 11:50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