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가을 가요계 사로잡은 ‘I Go’..화려한 홀로서기

러블리즈 케이, 가을 가요계 사로잡은 ‘I...
[OSEN=강서정 기자] 걸그룹 러블리즈 케이(김지연)가 솔로 데뷔곡 ‘I Go(아이 고)’로...


[OSEN=강서정 기자] 걸그룹 러블리즈 케이(김지연)가 솔로 데뷔곡 ‘I Go(아이 고)’로 화려한 홀로서기에 나섰다.

지난 8일 케이(김지연)는 데뷔 5년 만에 첫 솔로 앨범 ‘Over and Over(오버 앤드 오버)'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I Go(아이 고)'를 선보였다.

신곡 'I Go(아이 고)'는 발매되자마자 많은 음악 팬들에게 호평이 쏟아지며 가을 가요계를 사로잡을 새로운 솔로 아티스트의 탄생을 예고했다.

케이(김지연)의 첫 번째 미니앨범 ‘Over and Over(오버 앤드 오버)'가 라트비아와 사우디아라비아 아이튠즈 K팝 앨범차트에서 정상에 올랐다. 이외에도 태국, 홍콩, 대만, 멕시코 등 총 6개국 아이튠즈 K팝 앨범차트에서 상위권에 등극하며 국내에 이어 해외에서도 뜨거운 케이(김지연)의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케이(김지연)의 신곡 'I Go(아이 고)'는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우리에게 전하는 성장 동화다. 힘들고 지치는 날들 안에서 항상 곁에 있어 주는 빛 같은 존재들 덕분에 앞으로 나아갈 수 있고 더 높게 날 수 있다는 희망찬 이야기를 담아 러블리즈와 다른 음악 세계를 담아냈다.

한편 케이(김지연)은 10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가지며 타이틀곡 'I Go(아이 고)' 첫 무대를 선보인다. /kangsj@osen.co.kr

[사진] 울림 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9-10-09 15:43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