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데이키즈 출신 한승희, '달리는 조사관' OST 공개..호소력 짙은 목소리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19.10.04 11: 06

OCN 수목 드라마 ‘달리는 조사관(극본 백정철, 이혜인 연출 김용수)' OST PART.2 ‘한승희 – Tell me why’가 공개된다.
OCN수목 오리지널 ‘달리는 조사관’은 평범한 인권증진위원회 조사관들이 그 누구도 도와주지 못한 억울한 사연을 가진 사람들을 위해 싸워나가는 ‘사람 공감 통쾌극’이다. 공정함을 위해 냉혈한으로 오해를 사기도 하는 에이스 조사관 한윤서(이요원), 어떤 불의도 봐주지 않는 공감 만랩의 행동파 검찰 파견 조사관 배홍태(최귀화), 한때는 열혈 조사관이었지만 이제는 현실과 타협한 인권위 과장 김현석(장현성) 등 매력 있는 캐릭터들이 진실과 정의를 쫓아 추적하는 미스터리한 전개로 애청자들을 끌어모으고 있다.
'달리는 조사관' OST Part. 2의 가창자로 나선 한승희는 그룹 ’먼데이키즈‘ 출신으로 소울풀하고 강한 음색, 특유의 창법이 듣는 이들의 귀와 마음을 사로잡는 실력파 보컬리스트다. 사건의 전개와 함께 깊어지는 인물들의 감정선을 따라 호소력 짙은 한승희의 감성 보컬이 어우러져 극의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Tell me why’는 일렉트릭 기타 사운드가 전체적인 곡의 분위기를 이끌어 가는 가운데 한승희의 짙은 톤이 잘 어우러져 진한 남성미가 느껴지는 락발라드 곡이다.
다수의 드라마 OST를 프로듀싱한 ‘작곡가 이유진 & 작사가 한준’ 콤비의 작품으로 올봄 OCN 오리지널 '킬잇 OST – My Everything’에 이어 다시 한번 한승희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한편 '달리는 조사관' OST Part.2 한승희 – Tell me why는 오늘(4일) 오후 6시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nyc@osen.co.kr
[사진] OCN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