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상조 최철홍 회장, ‘대한민국 가장 신뢰받는 CEO 대상’ 2년 연속 수상

보람상조 최철홍 회장, ‘대한민국 가장 신뢰받는...


▲ ‘상조는 나눔’ 기업 철학 아래 올바른 상조문화 정착 위한 공로 인정

▲ 고객만족경영 실현, 토탈라이프케어 서비스로 지속가능 성장 견인

▲ 사회적책임 활동 우수한 평가,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실천

[OSEN=박선양 기자]최철홍 보람그룹 회장이 27일 서울 중구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가장 신뢰받는 CEO 대상’ 시상식에서 사회책임경영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보람상조(회장 최철홍)는 27일 서울 중구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가장 신뢰받는 CEO 대상’ 시상식에서 최철홍 보람그룹 회장이 사회책임경영 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가장 신뢰받는 CEO대상’은 고객과 조직구성원으로부터 확고한 신뢰를 바탕으로 탁월한 리더십을 발휘하여 미래성장을 이끌며, 혁신경영을 통한 지속 가능한 경영성과로 경제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에 공헌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한 기업 CEO와 자치단체장을 치하하기 위해 제정됐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기업 CEO와 자치단체장 15명이 선정돼 자리를 빛냈다.

최철홍 보람그룹 회장은 ‘상조는 나눔’이라는 기업 철학 아래 지난 29년간 쌓아온 장례행사 경험을 바탕으로 올바른 상조문화를 정착시키는데 선구자 역할을 해온 공로를 인정받으며 ‘사회책임경영’ 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특히, 경영혁신과 전문성을 강화해 고객만족경영을 실현하고 토탈라이프케어 서비스 분야에서 독보적 성장을 이끈 리더십을 높이 평가받았다.

이 밖에, 최철홍 보람그룹 회장은 장애인지원 등 사회적 약자와 청소년 스포츠지원에 앞장서 온 사회적책임 활동에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특히, 최철홍 회장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완수하고자 지난 2012년 ‘보람상조 사회봉사단’ 출범했다. 이후 이라크 한방의료캠프 봉사, 신장병 환우들을 위한 콩팥사랑 나눔 캠페인, 장수 사진 무료 촬영, 지역 어르신을 위한 행복나눔 연예인봉사단 후원 등 국내외에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3월에는 (사)한국유엔봉사단 수석 부총재로 임명된 바 있다.

최철홍 보람그룹 회장은 “상부상조의 마음으로 정성을 다해 고객을 모신 지난 29년의 시간을 통해 신뢰받는 CEO로 인정받을 수 있게 되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국민들 마음 속에 '상조' 하면 당연히 보람상조가 가장 먼저 떠오르도록 고객을 위한 서비스로 신뢰를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최철홍 회장은 △2016 대한민국 세종대왕 나눔 봉사대상 수상 △2017 사회공헌대상 사회복지부문 대상 △2018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 △2019 공감경영 CEO 대상 등 다수의 시상식에 선정되며 공로를 인정 받았다.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9-09-27 15:33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