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홍대점, ‘문화 놀이터’로 25일 개장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9.09.24 16: 02

 라이프시어터 메가박스(대표 김진선)가 오는 25일, 젊음과 예술의 중심지 ‘홍대’에 새로운 문화  놀이터 ‘홍대점’을 오픈한다.
메가박스 홍대점은 유동인구가 많은 지하철 홍대입구역과 인접해 있다. 신축 건물에 5개관, 726석 규모의 상영관을 갖춰 쾌적한 환경을 자랑한다. 
메가박스는 개성과 다양성을 상징하는 홍대 상권의 특색을 반영해 참신하고 유쾌한 오픈 이벤트를 펼친다.
먼저, “홍대점과 친구가 되어 주세요!” 이벤트를 통해 메가박스 멤버십 선호영화관 1순위로 홍대점을 선택하거나 메가박스 홍대점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면 극장  방문시 캔음료와 연말까지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다시 보고 싶은 ‘MY PICK’ 영화 댓글 이벤트를 통해 고객이 선정한 '불한당' '라라랜드' '러브액츄얼리' '기생충' '엑시트' 등 16편의 인기 영화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25일 3일간 진행되는 ‘MY PICK’ 무료 영화제는 홍대점 친구 인증 시 관람 가능하다.
특히, 28일에는 '신과 함께 : 인과 연'을 관람하고 쌍천만 영화의 신화를 이끈 김용화 감독을 직접 만나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스페셜 GV를 진행한다.
또한 현장 방문객들은 인기 캐릭터 굿즈에 담긴 팝콘과 탄산음료를 각각 1,0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으며, 선착순 1,000명 한정으로 홍대점 전용 관람권을 포함한 다양한 랜덤 선물이 담긴 일명 ‘홍대박스’를 티켓 1장 값인 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