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과 함께 클램핑을...기아차 레드멤버스, 내달 'RED 펫 캠핑' 초청 행사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9.09.24 09: 09

 기아자동차㈜는 반려견을 가족처럼 생각하는 ‘펫팸족’들을 위해 펫 캠핑 초청 행사를 연다. 10월 12, 13일 양일간 반려견 전용 리조트인 골드펫리조트(경기도 용인)에서 열린다. 
기아레드멤버스(KIA RED MEMBERS) 회원들이 대상이며 30일까지 기아레드멤버스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코너에서 참가신청하면 된다.
기아차는 전문 훈련사를 초빙해 반려견 예절 교육, 자동차 주행 중 반려견의 안전 교육 및 행동 교정, 반려견 성향 파악 및 사회화 교육 등에 관한 강연 등이 프로그램이 준비 된다.

‘반려견을 위한 쿠킹 클래스’, 반려견 전용 실내 수영장 및 도그 어질리티(Dog agility) 체험, 럭키 드로우 등의 이벤트도 열린다.
기아차 관계자는 “새로운 카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RED 펫 캠핑’ 초청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매년 반려견 대상 초청 행사를 시행하며 기아차 고객뿐만 아니라 고객의 소중한 반려견도 함께 생각하는 기아차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지난 5일 출시된 ‘모하비 더 마스터’ 출시를 기념해 모하비 구매자 중 총 30팀을 선정해 경기도 가평에서 10월 18일부터 20일까지 ‘모하비 빌리지’라는 이름의 프리미엄 글램핑 초청 행사도 준비하고 있다. 이 행사 역시 기아레드멤버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받는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