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그룹, ‘크루즈’ 광고서 권상우 액션신 공개
OSEN 박선양 기자
발행 2019.09.11 10: 19

[사진]보람그룹 전속모델 배우 권상우의 ‘크루즈’ 광고 촬영 현장
▲ ‘상조 광고’에 이어 두 번째로 촬영 현장 공개
▲와이어 액션 등 활용, 생동감 넘치는 모습으로 이목 집중

▲무게감 있고 진중하게 표현한 상조 광고와는 다른 느낌의 매력 발산
보람그룹(회장 최철홍)은 전속 모델 배우 권상우 씨를 모델로 한 크루즈 광고 촬영 현장을 11일 공개했다.
지난 10일 공개된 ‘상조 광고’ 촬영 현장에 이어 두 번째로 공개된 모습이다.
무게감 있고 진중하게 표현한 상조 광고와 다르게 크루즈 광고는 와이어 액션 등을 활용해 생동감 넘치는 모습으로 현장의 이목을 사로잡았다고 전해졌다.
현장에 있던 보람상조 관계자는 “배우 권상우 씨의 무게감 있는 연기로 상조 본질에 충실한 보람상조 이미지를 표현한 상조 광고와는 다른 느낌의 매력이 잘 표현된 것 같다”며 “고난도의 액션 장면까지 많은 노력으로 완성된 크루즈 광고 영상을 빨리 만나보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보람그룹은 지난 4월 업계 최초로 크루즈 전문 브랜드 ‘보람탐크루즈’를 론칭, 크루즈 여행 서비스를 또 하나의 주력 사업으로 성장시킨다는 계획을 밝힌 바 있다. 이후 다양한 신규 크루즈 여행 상품들을 출시하며 종합 생활문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전속 모델 권상우 씨와 함께한 보람그룹의 새로운 크루즈 광고는 다수의 매체를 통해 곧 공개될 예정이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