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26일 리얼리티 ‘Talk X Today' 시즌2 공개 [공식]

투모로우바이투게더, 26일 리얼리티 ‘Talk X...
[OSEN=지민경 기자] '글로벌 슈퍼루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특별한 자유시간을 담은 리얼리티가 다시 돌아온다.


[OSEN=지민경 기자] '글로벌 슈퍼루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특별한 자유시간을 담은 리얼리티가 다시 돌아온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23일 오후 12시, V LIVE 공식 채널을 통해 리얼리티 ‘Talk X Today : Season2’의 티저를 공개하며 오는 26일 첫 방송을 예고했다.

‘Talk X Today : Season2’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브이로그 콘텐츠로 멤버들의 평범하지만 특별한 하루를 담아낸다. 데뷔 준비 리얼리티였던 지난 시즌과는 달리 데뷔 후 끝없이 달려온 멤버들에게 주어진 자유시간을 엿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새로운 조합의 유닛과 단체 콘텐츠를 통해 멤버들의 색다른 매력과 팀워크를 보여줄 예정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멤버들은 무대와 연습실이 아닌 여가생활을 즐기며 여느 10대 소년들처럼 꾸밈없는 순간들을 보여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어느 곳에서든 멤버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끌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Talk X Today : Season2’는 26일 오후 9시 네이버 V LIVE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채널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총 7주에 걸쳐 매주 월요일 한 편씩 공개된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늘(23일)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2019 SORIBADA BEST K-MUSIC AWARDS)에 참석한다./mk3244@osen.co.kr

[사진] 빅히트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9-08-23 14:04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