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 신곡 ‘Tiki-Taka(99%)’ MV 공개..여름 휴가 분위기 물씬

위키미키, 신곡 ‘Tiki-Taka(99%)’...
[OSEN=지민경 기자] 그룹 위키미키(Weki Meki)의 신곡...


[OSEN=지민경 기자] 그룹 위키미키(Weki Meki)의 신곡 ‘Tiki-Taka(99%)’(티키타카)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14일 0시 위키미키의 두 번째 싱글 앨범 ‘LOCK END LOL’(락앤롤)의 리패키지 앨범 ‘WEEK END LOL’(위크앤롤)의 ‘Tiki-Taka(99%)’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위키미키는 미션을 잠시 접어두고 뜨거운 여름 휴가를 위해 떠난다. 여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의상과 액세서리로 한껏 멋을 낸 위키미키는 어린 아이마냥 환하게 웃으며 즐거운 휴가를 만끽해 보는 이들 마저 기분 좋게 만든다.

이어 러블리 파티걸로 변신한 위키미키가 나잇 파티를 즐기며 휴가의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궈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 가운데 살짝 보여지는 위키미키의 비교 불가한 칼군무와 99%의 99를 형상하는 핸즈 포인트 안무는 퍼포먼스에 궁금증을 유발한다.

위키미키의 신곡 ‘Tiki-Taka(99%)’는 신나는 드럼비트와 그루비한 베이스라인에 신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팝 댄스 곡으로 시원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멜로디가 청량감을 선사한다. 짧은 패스를 주고 받는다는 뜻인 ‘Tiki Taka’가 반복되는 훅이 듣는 재미를 더하고 부제인 ‘99%’는 완벽하지만 대담하게 다가오지 않는 1%가 아쉽다는 마음을 재치 있게 담아냈다. 특히, 청량한 목소리와 칼군무,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이 조화를 이루는 ‘썸머 크러쉬’ 매력을 발산, 위키미키의 썸머송에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위키미키의 두 번째 싱글 리패키지 앨범 ‘WEEK END LOL’은 오늘(14일) 발매를 시작, 16일 KBS2 뮤직뱅크에서 첫 컴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mk3244@osen.co.kr

[사진] 판타지오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9-08-14 08:10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