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2020시즌 일정 발표...올스타전 다저스타디움, '꿈의 구장'& 런던 매치
OSEN 한용섭 기자
발행 2019.08.13 05: 42

2020시즌 메이저리그는 2020년 3월 27일(이하 한국시간)에 개막한다.
메이저리그 사무국은 13일 2020시즌 메이저리그 일정을 발표했다. 개막일은 3월 27일이다. 페넌트레이스는 6개월간 열리고 9월 28일에 정규 시즌 마지막 경기가 열린다.
개막전 대진표를 보면 LA 다저스는 홈에서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와 라이벌전으로 시작한다. 텍사스 레인저스는 시애틀 매리너스와 원정 경기로 개막한다. 내년 신축 구장 글로브 라이프 필드를 홈구장으로 사용하는 텍사스는 4월 1일 LA 에인절스와 개장 경기를 갖는다.

다저스타디움은 2020년 메이저리그 올스타 게임을 개최할 예정으로 이날 올스타전 로고를 공개했다. /jpnews@osen.co.kr

탬파베이는 피츠버그와 붙는다. 보스턴은 토론토, 뉴욕 양키스는 볼티모어와 개막전을 갖는다. LA 에인절스는 휴스턴 애스트로스와 시즌을 시작한다. 
7월 15일, 로스앤젤레스의 다저스타디움에서 메이저리그 올스타 경기가 열린다. 에인절스의 마이크 트라웃이 홈에서 가까운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올스타전 홈런 더비에 처음으로 참가할 지 관심이다. 
올해 '축구 종주국' 영국의 런던에서 레드삭스-양키스의 라이벌전이 열렸다. 내년에도 6월 시카고 컵스와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가 런던에서 2경기를 치를 계획이다. 
8월에는 영화 '꿈의 구장'의 감동이 메이저리그에서 실현된다. 8월 14일 뉴욕 양키스와 시카고 화이트삭스는 '꿈의 구장' 촬영지인 아이오와주 옥수수 농장에서 임시로 만든 야구장에서 메이저리그 경기를 치른다. /orang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